본문 바로가기

COFFEE/cafe

홍대 빙수 採氷 채빙

무더운 여름 빙수가 유행이네요~ 

상수쪽에 채빙 입니다.

흑임자 빙수와 블루베리초 입니다.

ㅋ 생긴건 딱 돌덩이같은..ㅎㅎ 요즘 유행하는 눈꽃빙수 로 나옵니다.

사이드에는 인절미와 팥 그리고 따로 뿌릴수있게 팥물~ 


Instagram

수석 느낌이네요 ㅋ 

빙수가 1인분인데 가격은 9000원, 음..좀 비싸긴 하네요~ 맛은..과하지않고 은은한 맛입니다.

팥도 많이 달지 않아서 좋네요~ 하지만 그래서인지 약간 심심한 느낌이라 조금 그렇기도 ㅋ

블루베리 초 는 말그대로 초 입니다. 홍초 이런느낌 식초의 향 이 확 느껴지는 음료

뭐 건강은 하겠네요 ㅋ 7000원..

뭐 웰빙의 느낌인거 같은데..그래도 가격대 살짝 높은듯 싶네요.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만 가성비가.살짝 ㅎㅎ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