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을지로 五九飯店 오구반점

을지로 중국집 오구반점 입니다.

군만두로 많이 유명한곳이죠~ 

ㅋ 에어콘..이제는 어디 구석진 여인숙에서나 볼수있을법한 아주 오래된..ㅎㅎ 그래도 LG 네요 ㅋㅋ

아주 큰 어항에 붕어들이~ 옆에 계신분이 주인할머니~ 할아버지는 요리중~ 

물이나 단무지 가져다 주시는것도 미안스럽더라는..ㅎㅎ 


군만두 7000원!볶음밥 5500 짜장면 5000원


자..먹을 준비 하시고~~

오...나왔어..군만두...비주얼이...

비주얼이..이게 뭐지? 싶은..ㅋㅋ 완전 바삭바삭!! 씹으면 부서질것같은...

근데 뒤쪽은 말랑말랑~~ 일본의 교자같은 느낌..

일본식 교자는 이렇게 까지 튀겨내서 하지는 않는데 여기는 완전히 바삭하게 튀겨내면서 

뒤쪽은 저렇게 부드러움을..유지를..어찌하는거지?

하여튼 카메라로 계속 찍고싶어지는 비주얼...

속도 고기와 부추로 가득 차있네요~

속이 아주 알찹니다.

볶음밥 나오시고~ 볶음밥은 무난한 스타일 만두를 보고선 살짝 불맛을 기대했지만 아쉬웠습니다.

찐한 짬뽕국물도 좋았고~ 

고슬고슬한 밥이 잘볶아져서 맛나요~ 약간은 슴슴하면서 좋네요 


짜장면도 한그릇후르릅!!

슥슥 여기는 짜장이 좀 묽은 스타일 입니다. 

짜장도 맛 괜찮네요~ 

일단 만두먹으러 간거라 만두에는 만족합니다. 조금 딱딱한 면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또한 좋은 느낌의 맛

같이먹었던 볶음밥 짜장면도 편하게 맛나게 먹을수 있는 곳이네요~

을지로 들르신다면 한번 가볼만 합니다 .

아참 여기가 오구반점 인 이유는 주인장 아들이 이름이 오구..ㅎㅎ 그리고 주소도 5-9 번지 라서 이라네요 ㅎㅎ

잘 먹었습니다.

공감꾸욱!!

중국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