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이태원 경리단길 MAGPIE BREWING 맥파이

경리단길에 있는 맥파이! craft beer 수제맥주 


Instagram

한여름밤의 꿀! ㅎㅎ 

유명하지만 처음 들러본곳! 많은 다른좋은곳도 많기에 ㅎㅎ

그래도 예전부터 유명하던곳이라 ~ 한컵 !!

조금...실망이네요..PALE ALE 페일 에일 ..

첫 느낌이..홉 느낌은 나는데 싱거움? 뭔가 한국 카스 하이트 맥주와 에일 맥주를 섞은느낌.

물탄느낌... 뭔지모를 가벼운 느낌이네요..입맛이 이상했던건지..

어쩄든..입맛에는 안맞음..혹 기회되면 다시 도전해보겠습니다.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