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을지로 평양냉면 又來屋 우래옥

너무 더워~~평양냉면 한그릇!! 역시 냉면은 평양냉면 ㅎ 

찾다보니 근처부터 안내가 ㅎ 

우래옥 입니다. 크네요 ㅎㅎ 

아 날씨 참 좋네~ 덥긴하지만 ㅎㅎ 


먼저 고소한 메밀면수로 속을 달랩니다.

조만간 냉면먹으러 워싱턴 한번가야겠네요 ㅋㅋㅋ 


원래 고기도 주로 다르눈 곳이더군요 그래서 고기류가 참 많더라는..ㅎ 


나왔다~ 물냉면 순면으로 !

오이고명하고~ 동치미 김치! 시원스레 보이네요 


앗 왠지 섭섭했어..고기가 밑에..깔렸더라는..ㅋㅋ 

이녀석은 김치말이! 

깨가 솔솔~ 

새콤한 김치가 송송송~

밑에는 밥이 미리 말아져있습니다.

밥과 면의 조화! ㅋ 김치말이 라서 잘어울리네요~ 

겉절이 김치랑!!

Instagram

후다닥 후르릅!!

일단 가격이 12000원 순면은 천원 추가 . 비싸네요 ㅋ 하지만 좋습니다.

순면도 멋지게 나왔고 탄력은 많이 떨어지지만 고소한맛은 참 좋았네요~ 뒤에 일반면으로 사리추가를 했었는데.

반그릇에 4000원 살짝 맛봤는데 순면먹다 먹어서 그런지 참 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동치미 국물도 좋고 ~ 고깃집이라 그런지 고기육수도 잘뽑아 냈더군요 동치미랑 잘 어울리기도 하고 

김치말이냉면 또한 비슷한 느낌에 면은 조금 덜 들었지만 밥이 말아져있고 과하지 않는 김치맛에 좋네요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편이지만 약간은 아쉬운게 육수가 조금만더 시원했더라면 하는 것과 

고깃집육수라 그런지 약간 짭잘한 느낌과 함께 입에 기름기가 살짝 남습니다.

우래옥 첨에는 을지면옥이랑 비슷할까봐 걱정 많이 했었는데..을지면옥 은 평양냉면 상위급 클라스라서 ㅋㅋ

저두 첨 먹었을때..잠시 멈춤..ㅋㅋ 여기는 완전 초보들도 괜찮게 먹을수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초반에는 을밀대 가 초보자 용으로 생각했는데 이제 우래옥이 더 입문자용으로 좋겠네요.

아직은 제게는 을밀대가 승 입니다! 맛나네요 ㅎㅎ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