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BUSAN 전포동 Johnson's Diner 존슨식당

전포동 카페거리 존슨식당 입니다.

카페거리 에서 나름 유명한 식당 입니다.  

낮에는 사람 너무 많아 못가봐서 저녁 늦게쯤~ ㅎㅎ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도 미국식 느낌 입니다. 


짜잔~~ jar 에 콜라 ~ 피큭 핫소스 그리고 코인물티슈 

콜라를 벌컥벌컥 하고 싶지만~ 참고~ 

아 나왔다~ 

마이애미 버거! 아~ 마이애미의 따듯한 햇살이 느껴 지기는..ㅎㅎ 비주얼 좋네요~

케이준 스타일의 감자튀김 

두꺼운 패티~



분해해보자!! 메스!ㅎㅎ  해쉬 포테이토가 메롱~ 


오~ 두꺼~운 패티!!

토마토 양파 양상추 치즈 등등~

Instagram

패티 비주얼 멋지네요~ ㅎㅎ

마이애미 버거 ..일단 많이 다네요..

안단거 추천해 준다더니..저 살사가.. 

매콤달콤 한데 매콤은 거의없고달콤이 너무 많아요

케이쥰 스타일 감자는 굿 살짝 짜지만 뭐 그건 음식 특성이고

패티와 번 은 둘다 비슷한 느낌인데 좋은말로는 너무 부드럽고

느낀바대로 이야기 하자면 흐물흐물 텍스쳐가 너무 없음

씹을려고 하면 패티가 알아서 먼저 퍼져버려 약간 목메게 하는느낌 

어느정도 씹는느낌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그리 좋게와닿지 않네요.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습니다.

가격대비 세트9500원 .먹을만 하네요. 버거킹도 7~8000원 하는데 ㅎ 

공감꾸욱!! 

 부산맛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