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BUSAN 부산대 NTMY Garden Kitchen 브런치

부산대 앞 Nice To Meet You 입니다.

부산대 앞 브런치 가게 입니다. 나이스투 밑유~ ㅋ 


입구부터 알록달록~



주방이 바로 보이네요~ 


안쪽에는 자그마한 바 가 있습니다.


각종 리큐르들과 재료들


기네스 서저 도 있네요~ 

자 이제 자리잡고 앉습니다~ 

아기자기 귀엽게 세팅되어있네요~ 

맥주부터 한잔~ 아..얼음..너무좋아하는 얼음..ㅋ 제빙기 얼음이랑은 느낌이 너무다르죠

세세함이 느껴집니다.블루문!! 오렌지하나 올려줬으면 좋았을듯..

또르르~~하는사이 음식도 나오고~ 

인기메뉴인 NTMY MEATBALLS 미트볼 입니다.

그리고 GARLIC Rice + Organic QUINOA 퀴노아를 올린 마늘밥 


아름답네요~ 

메이플 베이컨에 둘러 쌓여있는 미트볼 ~멋진 조합니다.

마늘송송 치아시드와 마늘밥 위에 퀴노아 ~

소스에 찍어먹을수 있는 호밀빵~

수제피클까지 ~ 멋진 조합입니다.

접시도 이뻐~ 슬슬 먹어볼까요~ 

어? 하나가 어디갔지?

요기있네~ ㅋㅋ 큼지막~~ 추르릅!!

맥주도 한모금하고~ 



미트볼 가운데는 직접 재배하셨다는 감자가 쏘옥~~

Instagram

잘먹어서 그런지 맛나는 베리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뭐였더라? ㅋ  

미트볼은 메이플베이컨에 둘러쌓여져있는 수제 미트볼 그미트볼 안에는 쏘옥 으꺤 감자가 

거기다 각종 브로콜리부터 당근,버섯,감자 풍덩 그레이비 스타일의 수제 소스까지 !

그림만 보면 짤것같은 느낌이 짜지않고 슴슴하게 좋은 느낌입니다. 

쫄깃한 호밀빵까지 푹 찍어서 다 닦아먹고 싶은데 소스가 좀 작았어요~ ㅎㅎ

아이스픽으로 부순 얼음을 넣어주는 세심함 거기에 블루문맥주!! 

블루문에 오렌지만 하나 올려줬으면 최고였을텐데 아쉬웠습니다 ㅋ

그리고 사이드로 마늘밥 이것도 좋네요~ 

특유의 마늘향?은 순화되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느낌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슈퍼푸드 퀴노아 와 치아시드 까지~

요곳도 꽤 좋은 맛이 나면서 이 세트전체가 참 맛납니다.

담에도 근처오게되면 들러봐야겠네요~ 

공감꾸욱!! 

부산맛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