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BUSAN 자갈치 깡통골목 원조 비빔당면

깡통시장 원조 비빔당면 입니다.

저도 이번에 알았네요 ㅎㅎ 


2대째 하시는 며느님~  


4500원..살짝 비싸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여기 사장님 취향이..ㅋ 


조리는 매장앞에서 

자 왔다~~ ㅋㅋ 

양념장 오뎅 단무지 시금치..의 조합! 에 멸치뼈?육수의 첨가~ 

슥슥슥 비벼서 후르릅 ~~












Instagram

원래 남포동 극장가쪽에 먹자골목 이 있습니다.보통 거기서들 많이 드시죠

사실 ..유명은 하지만 맛은 그냥 그렇습니다. 

한번 먹고나면 더이상 관심은 안갈지도 ㅎ 그래도 막상가게되면 한번씩 맛보게되는 ㅎ

원조..여기는 먹자골목과는 차이가 납니다. 

먹자골목쪽은 미리 만들어놓은걸로만 놔두고 판매하지만

여기는 일단 재료나 조리시설조차가 깔끔하고 신선한 편입니다.

판매가가 크지않아서 그렇지 차이로치면 제법 됩니다. 

아마 먹자가 2~3000원 여기가 4500원 이럴거에요 

뭐 크게 할말이 없으니 주저리주저리 하네요 ㅎㅎ 

결론적으로 따듯하고 당면좋고 시금치가 좀 많긴하지만 몸에는 좋겠죠 깔끔합니다.

기왕 남포동 나왔으면 원조집에 와서 먹어볼만 합니다. 

위치는 보수동 책방골목 바로 밑에 있습니다.

공감꾸욱!!

부산맛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