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BUSAN 서면 부부해장국

부산 서면 부부해장국 입니다.

여기도참 오랜만이네요 ~ 추억의 해장 ~

여기오면 항상 저 시원~~한 보리차 한두잔은 마시고 시작하네요 

여기서의 보리차는 정말 표현하기 힘들정도로 맛납니다. 

아마 해장으로 와서 더 그런듯 ㅎㅎ

계란추가하고 싶지만 참자~ ㅎ ㅎ

김치찌개 나왔다~

당면도 들고~ 

밑반찬들도 ~





밥위에 올려서 슥슥~~

Instagram

맛납니다~ 사실 크게 맛집 우와 할정도는 아니에요~ 

꽤 오래된 제가 알기로만 거의 20여년 된듯하네요 근처에서한잔하면 항상 해장으로..

모양새는 어찌보면 김치찌개 라기 보다는 김치국 ㅋ 

하지만 부산에선 사실 크게의미없다는.

시큼한 김치와 고기 당면까지~ 찐한 김치찌개느낌은 아니지만 

밥먹기 좋은 해장에멋진 ㅋ 한상차림 입니다. 좋습니다

추가로 여기 돼지불고기도 꽤 좋습니다. 그거랑 술마시러 올때도 한번씩 있어요~ 

잘 안알려져있지만 나름 매니아들 많은~ ㅎㅎ 가격또한 크게 오르지 않은~ 굿!

공감꾸욱!!

부산맛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