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BUSAN 전포동 CAFE 서울키친

전포동 카페거리에 있는 서울키친 입니다.

ㅋ 부산까지 와서 서울키친이라니!! ㅎㅎ 

태풍이 온 다음날~ ㅎ 살짝 꾸물 했지만 기분좋은 만남으로~ ㅎㅎ 입간판 귀엽네요~ 

2층입니다~ 


월 화 쉬는건가? ㅎ 




3층도 있지만 이날은 개방안했네요~ 

아기자기하면서도 밝은 가게 깔끔하네요~ 





또 일이다 일!! 밥먹자!! 치아라!ㅎㅎ 

밥나옵니다 두부라이스 

산토리 하이볼!

보기만해도 건강한느낌.. 깔끔합니다 

나는 고기!! 불고기!! 

파릇파릇 





후식 우유팥빙수!!



Instagram

계산대에서 머랭쿠키 하나~ ㅎㅎ 이거 나중에 먹어보니까 쿠키맛 나는 머랭? 머랭쿠키? ㅎ 

아 맛난다~ ㅎㅎ

두부라이스는 슴슴한 느낌의 간장에 부드럽고 밥도 잘되어있어서 비벼먹고 싶었으나

그냥 슥슥 떠먹는게 좋아요~ 

소고기 라이스는 고기도 부드럽고 하지만 약간은 짠듯한느낌? 

하지만 불고기 양념으로 치면 그리 짜지 않아요~ 

피클과 단무지도 깔끔하고 괜찮네요 전체적으로 식재료들이 신선해서 

먹어도 더부룩하지않고 깔끔합니다.

산토리하이볼은 그냥..ㅎㅎ 개인적으로는 진저에일을 좋아하지만 토닉이라 조금 아쉬움.ㅋ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가 들어갔지만 살짝은 입자가 느껴지는 얼음 

요즘 너무 눈꽃빙수..이런거 보다 맛남~

가격대도 7~8000원선에 가격대비에도 좋고 맛납니다! 굿굿!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