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BUSAN 동래 신가네 호떡 김밥 떡볶이

부산 동래시장 신가네 입니다.

부산 3대 떡볶이라 하는데..그건 먹어봐야.ㅎㅎ 


가격은 저렴한편이네요~ 


오~ 완전커!! 떡볶이도 가래떡! 

오뎅도 무지많고~ 


만두도 있다~ 추르릅!!

또하나의 명물 호떡..더운날씨에도 사람들 줄서서 사네요~ 

자 주문합니다~ 김밥하나 만두 하나 떡볶이까지! 뒤에있는거 막걸리 아님 ㅋ 

때깔좋은 떡볶이!!

만두도 탱글탱글~ 

김밥도 맛나..

ㅋ 내가 좋아하는 무 말랭이~ 도 들어가있고 ~ ㅎㅎ 

Instagram

다시봐도 푸짐해~~ 

개인적으로 다리집 보다 떡볶이가 훨씬낫네요ㅋ 

튀김은 없어서 비교불가이지만..떡볶이만으로는 

다리집이 그냥빙수라면 여기는 눈꽃빙수...떡이 그냥..아주 좋네요 ㅎㅎ 

조금얇지만 가래떡 떡볶이~ 

양념은 살짝 더 달고 더 매콤 한 느낌이지만 무말랭이 들어가는것도 특이하지만 내가 좋아하는거라서 

굿굿 김밥도 1300원에 김천 같은곳보다 훨씬맛남 

만두는 크게 특이할것은 없지만 알차게 잘 만들어져있음 수제만두는 아닌듯하지만 ㅎ 

오뎅국물도 보시다시피 멋지네요 ㅎㅎ

 배가 살짝불러서 호떡은 못먹었네요~ 

다합해서 4300원! 가격대비도 멋집니다~ 

접근성이 좀 아쉽긴 하지만 근처 있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공감꾸욱!!

부산맛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