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cafe

홍대 CAFE COFFEEWORKERS 커피워커스

상수동에있는 CW 커피워커스 입니다.

COFFEEWORKERS

라마르조꼬!

소품들이 익사이팅하네요~ ㅎ 





SUCK IT !!ㅎㅎ 헬프레소 


얼음은 커피얼음...거기다 해골~~ 

Instagram

뭉크 의 절규가 생각나는..ㅎㅎ 

캐주얼한 느낌의 카페 레드아이 느낌의 커피인데 어떤식으로 만든거지 궁금하네요~

이름은 헬프레소 아메리카노에 에스프레소 아이스볼이라는데..

뭐 얼음이 녹아도 커피맛이 어느정도 유지되는것은 좋네요~

맛은 어디까지가 여기커피의 맛인지~ ㅎㅎ 더운날 잠깨기 좋은 커피입니다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