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Caffe bene Choco Cheese Island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품평회

Caffe bene Choco Cheese Island

카페베네 신제품 시식회가 이루어진 

압구정 갤러리아 카페베네 입니다.

생각보다 준비를 많이 한듯 보이네요 

무엇을 드시고 싶으신가요~

자 일단 앉아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부터 한잔 마셔봅시다~

AIR ROASTING 열풍식 로스터기..

보통 협소한 가게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하지만 비싼...

사실 이전의 악명? 높았던 커피보다는 훨 좋습니다.ㅎㅎ

홍철노 가 이번에 메인 모델로 됐나보네요~ 

ㅎ 딱 와닿습니다 ㅎ


신제품 의 취지인 초코 와 치즈에 곁들일것들이 왕창입니다.

저 과일들과 머쉬멜로우~ 들은 무엇을 할것인지??

감이 오시죠?



이쁘게 꾸며놨네요~

옆에는 신제품 모형도 있구요~ 

자 오늘 맛을볼 신제품들입니다.

신제품을 설명해주시는 쉐프 겸 메뉴개발자님? ㅎ 

자 먼저 triple cheese fondue 트리플 치즈퐁듀 

뒤에보이는 cheese cake chocos  more 치즈케이크 초코스모어 

치지~ 한게 느껴집니다~ ㅎㅎ 

먼저 한입떠서 먹어보고~

먹을떈 마구마구~와구와구 

분해해서 밑에있는 스프랑 비벼줍니다~

많이 짜지 않으면서 편한느낌 대중적인느낌에 괜찮네요~

바삭한 페스츄리도 괜찮고 마지막으로 

치즈퐁듀에 찍어먹는맛도 괜찮네요

트리플치즈퐁듀 맛나게먹는법

초코를 더더~ ㅎㅎ 

광속포크!! ㅎㅎ 치즈케이크가 조금만 더 부드럽고 

치즈의 맛이 더 났으면 더 맛났을거 같은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확실히 팬에 데워서 나오는것이라 풍미는 효과가 좋네요~ 

식기전에 빨리 드셔야할듯 

치즈케이크초코스모어 맛나게 먹는법 

이번메뉴는 초코악마 브라우니 

치즈스프 브레드 

여름에 유행했던 붉은악마의 겨울버전인듯~ 

진한 초코 브라우니 위에 바닐라 젤라또가 올라가있네요

따듯한 브라우니와 차가운 젤라또의 조화 

자칫 너무달게느껴질수도 있으니 차가운 젤라또와의 궁합이 좋네요

젤라또가 녹기전에 얼릉드세요~ 

치즈얹은 허니브레드에 따듯한 알프레도 스프로 마무리

오전이나 브런치 느낌으로 괜찮네요

슥슥 잘라서 따듯하고 부드러운스프에 쏘옥~

살짝 질긴느낌이 날수 있으니 이것또한 금방 드세요~ 

오~ 보기만해도... 트리플 초코퐁듀 

보기만 해도 달아보이죠? ㅋ 네 달아요~ 

단거 시켜놓고 왜이리 달아~ 라고 하기없기 ㅋ

부드러워 보이는 수풀레순치즈

가만보면 베네는 민트를 참 좋아하는듯 ㅎㅎ 

바삭한 페스츄리에 세가지의 진한 초콜릿이 

올려도있고 따듯하게 데워져서 깔려도 있네요

페스츄리를 찐한 초컬릿에 콕 찍어도 발라도 먹는 느낌 

커피와 너무좋은 궁합입니다.

수풀레? 치즈케이크? ㅎ 이름은 수풀레~ 

맛을보면 거의 치즈케이크 ㅎ 부드러운게 좋네요~

전체적으로보면 

6개의 메뉴가 두개씩 쌍을 이루어진듯

초코와 치즈가 바뀐듯한 느낌이네요 

그리고 팬 데워져 나오는 것들이라 기왕이면 빨리 먹으면 더 좋고 

다들 커피를 많이 부르는 느낌의 맛 입니다.

좀 늦었지만 왔네요~ 

요거요거,너만 기다렸다~ ㅎㅎ 

마구마구 찍어서~ 냠냠~ 

출시될 시점까지 더 보완되고 개선되어서 

맛난메뉴로 나왔으면 합니다.

나중에 하게될 이벤트 스크래치 ..미리 해보시라면서..

오오~ 했는데 낚였,,ㅋㅋ 참석자들 에게 2015 다이어리 증정입니다 ㅎ

담에 베네가서 한번 제대로 해봐야지 ㅎㅎ

이번 신제품 하면서 수능이벤트 또한 시행중인데 

수능생여러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은 기회가 될듯합니다 .

러브맘 프로포즈 참여하기

'본 포스트은 경제적 대가 없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