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군산 李盛堂 이성당 잠실롯데점

군산에 있는 이성당이 잠실롯데백화점 지하에도 생겼네요 

줄을서있는 사람들~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오니 줄이 기네요~ 거의 2~30분 기다린듯.


요녀석은 고로케 

빵빵빵!!!



이제 샀으니 나가봅시다~ 

러버덕을 앞에두고 ㅎㅎ

스벅 커피를 하나 사서~ 

소격동을 들으면서~ 빵을 뜯어봅시다~ 

빵은 팥빵 야채빵 고로케 를 샀지만 여기서는 야채와 고로케를~ ㅎ 

길쭉한 이녀석이 야채빵~ 


한입 냠냠!! 아삭아삭~

이번엔 너다!


Instagram

호로록 호로록!!

야채빵은 슴슴한 느낌의 야채샐러드 가 부드럽고 부담스럽지않아 가벼워좋네요

약간 타원형이라 끝부분에 야채가 안들어가서 

살짝 질겨지는느낌이 있지만 괜찮네요

고로케는 설명에 겉을 살짝 튀겨낸다길래 뭐지? 했는데 

씹어보니 겉부분이 살짝 바삭한 느낌이 나오는게 먹어보면 아~~ ㅎ

속은 당면과 감자 당근등등 찐득하게 뭉쳐있고 

살짝 후추의 향이 나면서 좋네요

멀리서 찾아갈만한 느낌은 아니지만 나름 근처있다면 자주가겠네요 

맛 좋네요~ 석촌호수 러버덕 보러 오신다면 들러서 하나 사보시는것도 괜찮은듯~

공감꾸욱!!

Rubber Duck Project Seoul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