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가로수길 잇푸도 一風堂 IPPUDO NEXT DOOR 2호점

가로수길에 있는 잇푸도 next door 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랑 단무지 

깨 와 후추~ 흰통은 무엇일까?

나왔다 AKAMARU SHINAJI 아카마루 신아지 추천해주길래 먹어봅니다.

앗..계란이 없다..여기는 기본탑재가 아니고 추가인가 보네요 기본은 차슈로.

세팅이 따로 있다면 한번 물어봐줘도 좋았을듯..

세트로 교자추가! 

아깝네요..확 펼쳐진..전분..ㅋ 그게 없어서..ㅎ 

아주 작은 크기입니다.

웬 마늘? ㅋ ㅋ 아까 흰 통의 정체 마늘~ 생마늘 인듯 하네요 ㅋ 

느끼할떄쯤 하나먹어주면 좋은데..사실 저게 마늘을 스퀴즈..처럼 짜서 넣는게 있는데..

그걸 안주더군요..달라해야만 주는건지..그래서 모르고 그냥 씹어먹음 ㅋ 와구와구 

면 은 자가제면 한다는데 아주 얇습니다. 그래서 잠시만 지나면 금방 퍼져요~

면이 얇으니 퍼지기 전에 후딱먹고 

카에다마! 면추가 를 시킵니다. 이번에는 계란추가..

그냥보면 중면 정도 되는느낌 ~

계란이 좀 많이 익은듯한 느낌이네요~ 

다먹었다 냠냠!!

음..일단 아카마루 신아지 현재 핫한 메뉴인듯 하네요

맛은..엄청 진합니다. 고소하기도 하고 입안에 육수가 달라붙는느낌 ㅎ

그리고 많이 짠편입니다. 사이드로 시킨 교자도 짜서 간자이 필요가 없을정도 

교자는 아주 작게 진짜 사이드로먹기 좋은 사이즈 . 

속 은 뭐가 들었을까 ..생각할만큼의 양이 아니라서 .ㅋ

메뉴에봐도 육수가 짠편이니 원하는대로 덜짜게 해달라 하라고

하지만 그냥먹어보자 했는데 진짜 짜긴짭니다.

거기다가 걸쭉한 육수까지 더하니 입안이 코팅되는느낌 ㅋ 

차슈..고기가 조금 아쉬웠네요~

좀더 두툼하고 질감이 좋았으면..좀 약한편입니다.

계란의 익힘도 살짝 아쉬웠고 마지막으로 마늘 짜는거 안줘서 삐졌다요~ ㅋㅋ 

잇푸도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음.. 일본식의 일본적인 라멘입니다.ㅎㅎ

한국맛이 많이 가미안되서 좋은점도 있습니다.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