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청담동 Chi mc 치맥 본점

청담동에 있는 치맥 입니다.

먼저 시원한 맥스! 맥주한잔! 

Chi mc Platter 치맥 플래터 입니다.

크리스피치킨,피쉬앤칩스,케이준쉬림프,감자튀김,스페인식고추튀김 가 있네요 

레몬을 살짝 짜넣고~


저 스프레이는 화장품 아니고 소스스프레이임..식초느낌의 ..

적응안돼..화장품냄새날것같은..에러..


각각의 음식에 맞게 소스가 종류별로 있네요~ 

푸짐해보이네요~ 

청담본점인 치맥!

음..별로 비추천 입니다.

전체적으로 기름도 덜빠지고 온도도 잘 안믖은듯하고 약간의 기름냄새도 있고 ..

제일 중요한건 다들 맛이 별루인데 치킨이 제일 맛 없어요 ㅋㅋ

종류별로 먹어보려고 플래터 시켰다가 종류별로 실망했네요

그냥 동네치킨이 이백배는 나을듯.

분위기 잡고싶거나 하면 좋긴합니다 인테리어나 깨끗한느낌은 좋네요

다만 맛이....안갈래요 ㅎㅎ

공감꾸욱!!

[PHOTO/food] - 경희대 Kospich 치킨

[PHOTO/food] - 건대 포치킨 PoChicken

[PHOTO/food] - 플라잉치킨 홍대

[PHOTO/food] - 홍대 치킨 옥상달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