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이태원 Bulldogs 불독스 핫도그

이태원 불독스 입니다.

아침에 문득 핫도그가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나온곳이 불독스! 

영국식 이라...음..ㅋ 

여기 사장님 영국분이시네요 ~

영국 셀레브리티 들 사진들로 벽이 채워져 있네요~


아..이른시간이라 점심드실 준비 하시는듯..ㅋㅋ 저건...짜파게티..ㅋ

좀 달라고 하고싶다..ㅋㅋ 


먼저 기본팝콘부터~ 고소한게 튀긴지 얼마안돼서 그런지 좋네요 


Mash & Gravy 매쉬앤 그레이비 

Mash Potato,Englsh Gravy, Crispy Fried Onion 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트레이에 깔끔하게 담아져 나오네요~



Instagram

매쉬앤 그레이비..

모 님께서 그레이비 소스를 좋아하기에 나도모르게 매쉬앤그레이비

뭐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고~ ㅎ

아침부터 핫도그가 먹고 싶어서 찾은곳이긴한데 영국음식점..ㅋ 무슨잘못을 한거냐!!

쫄깃한 빵에 수제소세지 그위에 매쉬포테이토 와 양파튀김이 올라가있고 

마지막에 그레이비소스로 마무리가 되어있네요~ 

음..일단 우왕 이런 느낌보다는 좀 밋밋한나낌 전체적으로 간 이 아주약한느낌입니다.

어찌보면 아 몸에 좋겠구나..하는느낌.ㅋ 나쁘진 않아요~ 

그동안 영국음식에 대해서 공포가 좀 있어서 그런지.괜찮네요 ㅋ

근데 저 사이즈가 아주 작습니다. 저 두개가 9900원.

사실 음료하나 시켜보려 했는데..

음료까지 시키면 혼자서 근 이만원에 가까운데 그건 아니다 싶더군요

사이즈가 소세지크기가 10cm 조금 더될겁니다.두개 먹어도..그냥그냥.ㅋ 

그냥 미국식 핫도그가 좋아요~ 한국식 핫도그면 더 좋고 ㅋㅋ

공감꾸욱!!

이태원 맛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