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서초동 예술의전당 YOYOMA'S KITCHEN 요요마의키친

예술의전당 바로 근처에있는 요요마의키친 입니다.

여긴 1호점 이네요~ 

뭔가 안티크 한 분위기가 좋은느낌~ 






악기수리도 하는곳이라 악기가 많네요~ 

식전빵!! 아 맛난다..따듯할땐 진짜 맛나네요..

하지만 ..참아야지!! 식전빵에 메인을 내줄순없어!!ㅋ 


짜잔!! Crocante 누룽지파스타! 

뚝배기에 담겨진 모듬해산물과 누룽지의 토마토파스타!

ㅋ 진짜 누룽지가 들어있네~~ ㅎㅎㅎ


알싸한 파까지~


면도먹고~

밥도먹고~

Special Tederloin 스테이크도 나왔당! 특안심! 이라는데..양이 ..양이...ㅜㅜ 

비주얼은 멋지네~ ㅎㅎ 

더운야채~

냠냠냠~ 

Instagram

뮤지컬 보기전에 한끼 채우고 들어가기에 좋네요~ ㅎ

식전빵 맛나네요~ 그렇다고 많이먹으면 안돼!니 쪼금만 듭시다! 

결국 나중에는 양이 모자라 다 먹었다는..ㅎㅎ 

먼저 누룽지파스타 는 뚝배기에 들어있을법한 재료 

누룽지와 얼큰한토마토소스 거기다 해산물을 넣고 파스타까지!

마무리는 파를 올려서 더 깔끔게! 

이건 어찌보면 종합선물세트의 느낌이네요 ㅎㅎ

매콤하면서도 떙기게하는맛 밥도먹고 면도 먹고~ 어떤분은 이걸로 해장을 하신다니..ㅋ 술꾼. 

그다음 스테이크는 일단 겉 부분이 조금만 부드러웠으면 하는 맛이었네요 

크게 특이한것은 없고 좀 무난한 맛이었습니다.더운야채가 맛나네요 ㅎㅎ 

고기값이 좀 비싸긴하지만.ㅋ 양이 좀 아쉬웠지만 좋았네요~

참 걷기좋은날씨 맛난거 먹고 하니 좋네요~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