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홍대 대청마루 김치찌개 불백

홍대역 근처에 있는 24시간 불백집 입니다. 

이시간에 배가 고프네요..

시간은 네시를 향해가고..ㅋ 알고보면 새벽 네시입니다. ㅋㅋ 

해장겸 식사 인가요~ 정갈한 밑반찬도 맛나보입니다.

김치찌개 뽀글뽀글~

앗 불백도 나왔다!!

윤기가 촤르륵 불백!!

이번엔 청국장~ 골고루 먹자~~

다 나오니까 푸짐하네요~ 

Instagram


계란말이 하나 올려서 호로록!

김치찌개는 떙초가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매콤하면서 맛나고 

구수한 청국장~ 그리 세지않고 편하게 먹을만 하네요 

불백..이야 뭐 말할필요 있나요 ㅋ달콤한 간장소스에 

연탄불에 구운듯한 향기 너무 맛나네요 

전체적으로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납니다 밥한그릇 후딱 먹게되네요~

반주한잔 하면 좋겠지만 많이 마시고 먹는거라 ㅋㅋ 추천할만합니다.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