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이태원 레프트코스트 아티잔버거 LEFT COAST ARTISAN BURGER

이태원 레프트 코스트 아티잔 버거 입니다.

찾아와 보니 아는곳이더군요.

이 바로 맞은편 불독스에 왔을때 어? 

건너편에 괜찮아 보인다 했었는데 이렇게 와보네요



입구 위쪽은 그래피티로 장식~

웬 거미줄? ㅎㅎ 

자 들어가봅시다~ 

오늘의 주문버거는~ HOT STUFF 버거

한번 살짝 둘러 봅니다~ 

곧 할로윈이라 멋지게 꾸며놨네요~ 


맥주부터 각종 리큐르들도 많고~


여긴 오픈주방~

아 귀여워~ ㅎㅎ 

ㅋ 이건 하나 가지고 싶더라는 ㅎㅎ 


아 드디어 나왔습니다~.추가 메뉴없이 기본구성입니다.

오~ 육즙이 ~~

바삭바삭해 보이는 감자튀김~~

앗 뒤에서 지켜보는 너는!!

TABASCO !!핫핫!!

살짝 분해 해봅니다~ 저 소스~맵네요 ㅎㅎ

마늘소스와 청량고추,고추 향은 확실히 나고 맵습니다.

달지않고 깔끔하게 매운게 좋네요 

빨간양파! 보통 생양파 인데 여기는 피클에 가깝습니다.

크게 잘라서 양파피클~ 

패티는 큼직한게 살짝 탄 느낌도 있지만 좋네요~

핫소스도 살짝 ~ 원래도 매운버거이지만

다른종류의 매운맛이 섞이니까 이조합 또한 굿!

땡스 타바스코! 


와그작!! ㅎㅎ 굿굿~

Instagram

할로윈이라면서 주신 캔디들ㅎㅎ 잘먹고 잘먹을게요~

두툼한 패티 살짝 탄느낌도 나지만 굿 미디엄정도의 익힘 

딱 좋았음 ㅎㅎ 육즙도 잘 잡혀서 맛남

소스자체가 제법 매운편이라 그런지

생양파와 달리 피클 로 만든 양파를 넣음으로 

매운맛을 살짝 잡아주는게 

조화가 참 좋은~ 감자튀김도 바삭바삭!!

담에 근처오면 또 먹어볼만한곳!

공감꾸욱!!

햄버거 더보기

이태원맛집 더보기 

이포스팅은 타바스코로부터 해당제품무상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