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남대문 시장 진주집 꼬리곰탕 해장국

남대문 시장 에 있는 진주집 입니다.

골목골목~ 식당가 골목 입니다.

추운 날씨에 보기만해도 따듯하네요~ ㅎ 

열심히 끓이시고 있는~ 빠이야~~

밑반찬 먼저 나옵니다~ 

역시 ~ 김치 깍두기~ 는 맛납니다~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마 

이런류의 식당이면 당연히 맛나겠죠~ ㅋ 

마늘 팍팍 들어간 부추간장~ 

마늘절임~

나왔습니다~

꼬리토막 과 해장국!

꼬리곰탕 과 토막 이 있었는데~ 

토막이 고기가 많다고해서 토막으로~ ㅋ

이녀석은 해장국!!

뽀글뽀글~~ 뚝배기에서 멋지게 끓여져 나옵니다.


고기를 건져보니~ ㅋ 그나저나 무슨 꼬리가 이렇게 큰지..ㅋ

공룡꼬리 인게냐!! ㅋ 정말 실 합니다~

일반적인 꼬리가 아냐~ ㅋㅋ 

고기양도 꽤 되고 부드럽고 좋네요~ 

소면도 ~

살짝 말아보고~ ㅎㅎ

한숫갈 떠봅니다~ 

아참! 해장국도 있었지 ㅋㅋ 

이녀석도 뽀글뽀글~~

뒤집어 보니 선지가! 듬뿍!!

선지 해장국 입니다.

아..나도 모르게 아줌마 소주한병~ 이라고 말하게 되는..ㅋ

의도치않게 낮술? 인가? ㅋㅋ 

Instagram

가격대가 조금있고 가격대비..는 잘 모르겠네요 ㅎ

꼬리토막은 21,000원 해장국은 8,000원..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음..사실 제가 개인적으로 곰탕 을 잘 못먹습니다.

냄새때문에~ 아주 싫어하는 편인데..이녀석은 꽤 괜찮네요~ 

냄새도 전혀 안날뿐더러 보통 이었으면 깍두기나 김치 후추 다대기..

등에 의존해서 먹었을텐데 후추도 치지 않았습니다.

선지 해장국은 사실 맛을 제대로 못봐서~ ㅎㅎ

근데 아무래도 곰탕형식이라서 입안이 계속 기름집니다~ ㅋ

소주한잔은 기본~ 참 잘먹었습니다.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