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이태원 심야식당 시즌2

이태원 심야식당 입니다.

ㅋ 작년에 다녀왔는데 사진이 너무 밀려서..

네..반갑습니다~ ㅋ 그림이 더 미남? 이실까나~ㅋ 


컨셉이..ㅋㅋ 딱 저 그림에서 느껴집니다~

인테리어 또한 저 그림이 대변하지요 

주말에 예약을 안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예약손님이 늦어져서 후다닥~

주문하고 ~ 술부터 마셔봅니다~ 음료는 셀프!! 

종류별로 맥주들이 많습니다.

와인,소주 전통주 등도 많습니다.

첫번째 주문은 미소 삼겹 구이 

Grilled Pork Belly marinated in Miso Sauce

오! 양파가 그냥~~ ㅋㅋ 

비주얼이 참 아름답네요~ 


이 아이는 소주가 필요하겠어!!

그래 너다 한라산!!

두번째 메뉴는 스위스 감자전

Rosti with Raclette Cheese

펄~펄~ 눈이 옵니다~~ 사르르~~


계란을 하나 톡!!

Instagram

호로록호로록!

사진으로만 보다가 와보네요~ 

뭘 주문해볼까 하다가 시그너처 두개를 시켜봅니다~

미소삼겹구이~ 

멋지네요~ 양파가 그냥~ㅎㄷㄷ 뭐이리 많지..했는데 

먹다보면 금방..ㅋㅋ 맛나요~ 

적당히 짭조름한 양념에 절여져있는 삼겹과 양파들

팁을 드리자면 얼릉 드세요~ 당연하지만 바로먹으면 맛이 두배!! ㅋ

개인적으로 삼겹을 안좋아하는데 맛이 꽤 괜찮네요 

냄새걱정도 없고~ 대신 오래두면 살짝 짜질수도 있으니 후다닥!

스위스 감자전 ㅋ 독일식감자전 은 알고있었는데 이건?

ㅋ 같은거네요 ㅎㅎ이것도 꽤 좋아하는 아이템중 하나인데요~

감자만으로 만들고 베이컨을 넣어서 바삭하게 구워내서

그위에 치즈눈송이가 보슬보슬~~

마지막으로 계란을 톡 깨서 올려주는데 반숙이되어있는 계란 ㅋ

바삭하면서도 고소한게 느낌좋네요~ 이녀석은 맥주랑~ ㅎㅎ 

두 메뉴다 시그너처 답다는 느낌에 

다른메뉴도 맛보고 싶다는 기분을 들게 합니다

정갈하고 이쁜음식에 젓가락이 한번더 가게 되네요~

조만간 또가서 맛봐야 겠어요..

공감꾸욱!!

이태원 맛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