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홍대 du;pain 뒤;빵 part1

날씨 많이 덥네요..

멀리서 손님이 와서 ..오랜만에 낮에 홍대를 나갑니다 .

사진을 누르시면 커집니다 

ㅎㅎ 찾기 좀 힘들었네요~ 이쪽라인은 잘 안다니다 보니..

간판보는 순간 좀 반가웠다는...




어? 테이블이? 왜 저렇지? 포차형식인가? 


싶었는데 테라스~ ㅎㅎ 

두분이 계시네요~


헤질녘 바람솔솔 테라스 










밥먹고 바람좀 쐬러 테라스로 나왔습니다 .

나비야~ 나비야~~ 올해 첨 봤네요~그것도 이런 카페에서~


이쁘당~

밤에는 살짝 쌀랑해서 담요가 준비되어있네요~

홍대 du;pain 뒤;빵 part2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