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홍대 NEWYORK APARTMENT 뉴욕아파트먼트 입니다 .

홍대 뉴욕아파트먼트 입니다 .

뉴욕아파트 느낌인가요? ㅎㅎ

버거버거~ 

자 2층 창가에 자리를 합니다 .


주위를 한번 스~윽!! 



느낌좋은 인테리어네요~


블링블링~~


다이어트? 노~~ ㅎㅎㅎㅎ 낼부터해요~




맛나는 맥주~ 여기는 버드에 소스? 같은걸 넣더라구요~

입맛이 그런건지 약간 플로럴한 느낌에 벌꿀향도 좀 나는거 같고 ~ ㅎㅎ 좋아요~

자 한잔 쭈~욱~~


꼬치 나왔습니다 .


1층 입구에서 그릴에 구워 팔더라구요~ 

2층에서도주문할수있습니다 .

칠리치즈 감자~ 오븐에 잘 구워진 맛납니다 

이건 서비스로 주신 돼지 스테이크~

맛납니다 .돼지 냄새도 없이 훈제해서 나온 스테이크~ 딱 좋아요~


[PHOTO/food] - 홍대 뉴욕 아파트먼트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