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이태원 Baby GUINNESS 베이비기네스

이태원 베이비 기네스입니다 .

사진을 누르시면 커집니다 .

베이비기네스~

약간은 더운 한낮~ 낮술? 합니다 .~


자~ 스윽~~ 

아웅 ~ 다트가 있었어~~ 쪼아~

바 내부 입니다 .



각종 맥주와 이쁜 컵들...





Bloody Mary 블러드메리 아웅 매워~~ 속쓰려 다 못마시네요~ 

여긴 좀 많이 독한듯~ ㅎㅎ


나는 기네스 한잔~ 낮술이란~~ ㅎㅎㅎ 12시 갓 넘음 ~

자세히보면 보일건데..거품에 아일랜드식 클로버가 그려져있어요~ 

아는 동생 기다리느라 최소한의 배채움을 위해..나초만~ ㅎㅎ

다트한판 하고오니..나초를 벌써..좀만 기다리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