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홍대 봉주르 하와이~ part1

여기는 홍대 봉주르 하와이 입니다~

입구부터~ 주욱 둘러보시죠~

먼저 가게분위기부터 보겠습니다 .~ 

입구도 이쁘네요~ 

살짝 고개를 들어보면 ~

자 입장 합니다 .

하와이 느낌의 파라솔~


1층에 자리잡았습니다 .

음식사진은 2부에서~

플레이트 메뉴를 먹으면 샐러드바 랑 커피음료는 무료제공~

음료디스펜서와 잔들이 보이네요~

진짜사람 아님 ㅋㅋ

간단하게 식사를 마치고

외부로 나와봤습니다 .

이제  2층 구경~~ 이른시간이어서 그런지 첨에는 2층 오픈을 안하셔서 

식사후에 사장님이 더 놀다가라고 하시는바람에 ㅎㅎ 

극장 느낌이 ㅎㅎ


저녁때의 쌀랑함을 대비한 담요~




위에서본 올라오는 입구에요~



1층은 자체 베이커리 입니다 ~

각종 디저트및 빵을 직접 만드시더군요~


각종 맛나는 디저트~~


다시한번 여긴 홍대 봉주르 하와이 였습니다 ㅎㅎ

봉주르하와이 part2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