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강남 BRICK OVEN PIZZA 브릭오븐

 

브릭 오븐 

뉴욕피자~ 줄이 엄청....긴줄 알았는데 바로밑 옥루몽 팥빙수짐..ㅋㅋ 

멀리서 보고 안갈뻔...




피자는 맥주..도 좋지만 콜라가 제일인거같아..ㅋㅋ

이 접시는 뉴욕 택시를 떠올리게 하는듯..이쁘당..

Diavlo Alta cucina 디아블로 알타 쿠치나~ 무슨 말일까...ㅋㅋ 디아블로 만 알겠다.ㅋ

맛은 깔끔하고 약간 매콤? 한국인은 거의 못느낄정도? 였던듯.. 

New Yorker 뉴요커~ 가 되보자..ㅋㅋ 

여기 피자중 제일 화려한 피자인듯..

제일 기본피자이길래 시켜봤는데 주위에 보니 이거 먹는 사람은 거의 없음...

토핑 은 과하다 싶을정도로 푸짐함~ 하지만 확실히 느꼈음..

미국식 피자구나~ 그리고 손님들도 거의 미국인들~

미국식 피자답게 좀 짠편이고 어찌보면 아주 고급스러운 피자헛 느낌 ~

도우는 꽤 괜찮음 크리스피~~

기회가 된다면 좀 덜 풍성? 한 피자를 맛보고 싶음

사이즈는 많이큼 하지만 가격도 약간 비싼편임 


여기도 서버가 외쿡인~ 이 있음..외모는 한국인이었는데..ㅋ

못알아들어서 어설픈 영어로..ㅋㅋ 

이태원이나 여기나 주문하기도 힘들어~ ㅋㅋ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