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가희동 FABBRO 대장장이 화덕피자


좀 유명한 삼청동 대장장이 화덕피자 여기는 2호점~

가희동 이지만 그냥 삼청동쪽 이라 생각하면됨 






실내는 대충 이렇고 화덕도 있음..

이물병에 물따라 마시면 술따르는 느낌 ㅎㅎ 


피자와 몇몇 파스타는 초 위에서 식지않게..

하지만 의미 없었다는...나오자마자 2분만에 끝..ㅋㅋ 

QUATTRO FORMAGGIO 콰트로 포르마지오


PULCINELLA BIANCA 풀치넬라 비앙카 


RIPIENO 리피에노 

MARGHERITA 마르게리타 


피자들 전체적으로 기본이상의 맛을 내주고 있음. 

CARBONARA REGINETTE 까르보나라 

아시다 시피 고소하고~ 면도 좀 특이하네 ㅎㅎ 

면이~ 좋네~ ㅎㅎ 

NERO PICI DI POMODORO CON GAMBERETTI

감베리 철판 파스타 요녀석이 좀 괜찮음..국물,,아니 소스 만 좀 더있으면 해장용 ㅋㅋ 

PAPPARDELLE CON VONGOLE 해산물이 듬뿍....다들 알지? 내입맛? ㅋㅋ 

그래도 먹을만함~ 

전체적으로 기본이상 맛을 내주고 있으나 가격은 조금 아쉬움 어찌보면 

부자피자 보다 가격대가 더 나오는것도 같음..

맛은 부자 피자가 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