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서초동 허수아비 돈까스


피카소 보러왔다가~ ㅋㅋ 엇그제 그렇게 먹고 또 돈까스..ㅋㅋ

메뉴판 하나더 있는데 멀어서~ ㅎㅎ 비슷함~

수저 왕창 꼽혀있는게 직장인들 상대인듯 5시쯤 갔는데 손님은 없고 저녁장사 준비중~

아 밑반찬 맘에 들어...저 김 !! 간장에 ~ 

나왔다~ 김치찌개 돈까스!! 그래 이거야!!

옛날 도시락까지~ ㅋㅋㅋ 반찬을 저기 넣고 흔들어 먹을래다가 ..참음 ㅋㅋ 


아~ 멋진 조합!!

돈까스도 튼실하고~


두툼한 고기~ ㅎㅎ 

김치찌개는 고기는 안들어 갔는데 진한맛이나고 괜찮음~ 돈까스 또한 두툼하고 굿! 

세트라 그런지 돈까스양이 좀 아쉬웠음~ 담번엔 김치찌개 왕돈까스를 시켜보리라~ ㅎㅎ 

왕돈까스..거기만큼은 아니겠지? ㅋㅋㅋ 

[PHOTO/food] - 회기역 홍익돈까스


[PHOTO/food] - 경희대 맛집 경희돈까스


[PHOTO/food] -  동래 하나돈까스 온천 본점


[PHOTO/food] - 명동 millefeuille 밀피유 돈까스


[PHOTO/food] - 희락 삼청동


[PHOTO/food] - 가츠라돈까스 와 시원한 아사히생맥~


[PHOTO/food] - 명동돈까스


[PHOTO/food] -  하나 돈까스 다녀왔습니다 .


[PHOTO/food] -  샤보텐 돈까스



'PHOTO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기동 이모네포장마차  (0) 2013.11.29
삼성동 새마을식당  (0) 2013.11.24
압구정 전 집 김치찌개  (0) 2013.11.21
회기역 홍익돈까스  (0) 2013.11.19
삼청동 북막골 구석기갈비 ,더덕,고추만두  (0) 2013.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