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삼청동 상감떡갈비 중전국수 세트

무더운날 삼청동을 거닐다가..시원한 김치말이가 먹고싶고 ..떡갈비도먹고싶길래..

뭐 이전부터 지나가다만 봤는데 이제서 가보네요~ 

내부는 밖에서 보는것보다 작습니다. 테이블은 다 합치면 10개정도 

먼저 주문한 중전국수~! ㅋㅋ 아마 떡갈비의 크기? 에 따라 중전과 상감 국수 로 나뉘는듯 

상큼한 김치들과 깨가 송송송 


요놈 떡갈비..ㅋㅋ 작다~  중전은 이만큼만 ㅋㅋ 

밑반찬..좋네~ 

잡채도 있고~

자 한젓가락~~

후르릅!!

떡갈비도 먹어볼까...하다보니 이상하게 밥이 땡겨..이모 공기밥 하나 추가요~

했더니 공기밥이 다 떨어졌다네..헐...ㅠㅠ 돌솥밥 나올게 하나있는데 그거 먹으면 어떻냐고 하시길래..네..줘보세요..

나왔다...ㅋㅋ 김치말이 하나 먹으러 왔는데.뭔가 계속 늘어나..ㅋㅋ 그래도 공기밥1000원 돌솥밥 2000원 이라서 괜찮음 ㅋ 

아웅..생각보다 괜찮다..ㅋㅋ 

추르릅!!

일단 밥을 퍼담고 떡갈비 한조각~~

너는 누룽지가 될준비를 하거라~~

서비스라면서 된장을 하나 주심..ㅜㅜ 불쌍해서 그런건 아니죠? ㅜㅜ 

된장도 괜찮은 맛!!

Instagram

배가 부르지만 누룽지는 먹어줘야 !!ㅋㅋ 굿 

상감떡갈비..ㅋ 비록 중전세트를 먹었지만...

먼저 김치말이국수! 예전에 눈나무집 에서 진짜 맛없게 먹었던 기억을 살짝 날려버림 느끼한맛도 전혀없고 

시큼한 맛이 돌면서 입맛을 돋우는데 꽤 괜찮은 느낌. 

떡갈비..는 비주얼에서 좀 약한편임 뭐. 

세트라 그럴수도 있겠지만 근데 먹어보면 맛은 제법 괜찮은맛! 눈나무집 말라버린것보다 훨 나음

밥..돌솥밥을 먹게 되었지만 꽤 괜찮은 선택이었음 떡갈비와 된장과..슥슥 먹으면 굿

마무으리 ~ 는 누룽지로 입가심!! ㅎㅎ 

전체적으로 중상이상의 맛을 내며 밑반찬까지도 괜찮아서 많이 먹게되었음 .사실 이날 배가 많이 고픈상태이긴 했지만..

앉아서 혼자 이렇게 많이 먹을줄은 몰랐다는..ㅋㅋ 삼청동 가면 한번들러볼만 합니다.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