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동대문 중국집 東華飯店 동화반점 짜장면

동대문 오랜만에 간김에~

그러고 보니 어기서 그냥 짜장을 안먹어봤네요~ 

그래서 주문! 물론 곱배기 ㅎㅎ 


나왔다~ 

고춧가루 살짝~

Instagram

슥슥...비비고~

...근데..뭐지..짜장면이 별루 맛이 없네요...나름 짜장면 마니아인데..ㅠㅠ

못먹을 맛이다 맛없다 그정도는 아닙니다. 아주 평범합니다. 

사실 평범에서 살짝 밑일듯..면이나 그런건 괜찮은데..일단 짜장이 좀 묽고 싱거운? 뭐 들어있는게 없는듯..

카라멜? ㅋ 이 적어서 그런가?

여튼 많이 실망했네요~ 사실 가격만 괜찮았으면 실망 안했을텐데..5000원...곱배기는 6000원,,

우리동네 2500원짜리 옛날짜장 집이 더 좋네요..가격대비로..

추천꾸욱!!

동화반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