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경희대 허수아비 일식돈까스와 베트남쌀국수

튀김류와 뜨듯한 국물이 땡길때 눈에 들어온곳 ㅎㅎ

잘걸렸다~

날씨도 추운데 쌀국수 좋죠~ ㅎ

가격대는 비싼것도 싼것도..조금 싼편에속합니다.

하지만 두개 같이 먹는다는게 큰 장점이죠 


기본적인 해선장이랑 칠리 소스는 있네요~ 


아~ 나왔다~~

돈까스 상태 괜찮네요~



쌀국수~ 작은그릇이지만 돈까스랑 먹기에 딱 좋네요 

고추도 송송~

매콤하게 소스좀 뿌려봅니다~ 해장느낌으로 ㅎㅎ 


돈까스도 두툼~


Instagram

후다닥 잘먹었습니다~ 

음..육수맛은 깊은맛이 없어 좀 떨어지지만 뭐 

숙주나 기본적인건 잘 갖춰져 있습니다.

편육대신 양지를 찢어서 내고 ~ 살짝 질기긴 하더군요~

소스뿌려먹으면 그나마 감칠맛도 나고 좋네요~

돈까스도 세트로 이가격에 나오는거 치곤 좋습니다.

고기도 두텁고 부드럽기도 하고 아쉬운건 소스..

소스가 딱 마트에서 파는소스와 만든거같은 느끼..반반입니다.

양배추가 살짝 두껍기도 하고 양배추 소스도 

마요도 아니고 간장도 비네가 도 아닌 정체불명..ㅎㅎ

아..그리고 밥이 좀 아니더군요 ..

그래도 가격대비는 상당히 좋습니다.맛나요~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