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이태원 시카고피자 CHICAGO PIZZA

이태원 시카고 피자 입니다. 

홍대에 먼저 생겼었죠.

이태원은 그나마 사람이 덜하다고 해서~ 

나무도 있었지만 돌판도~ 좀 닦지..


일단 맥주부터 한잔 ~ 

나왔다~ 클래식토마토 에 토핑추가 페퍼로니와 머쉬룸 

치즈가 살짝 흘러나오네~

쭈욱 늘어나는 느낌..

치즈가 늘어 난다~

비주얼은 멋지네요~


타바스코 핫소스!! 

Instagram

남은건 포장~~ 

음..나름 요즘 핫한피자! 시카고 딥디쉬..

예전에는 우노 ..밖에 없었죠 그러다 요즘 잘나가는 

홍대에 이은 두번째..음..일단 제가 갈떄는 가오픈때라 

어수선하고 시끄럽고 루프탑은 화장실도 없어서 

한층내려와서 가야하는 괘 귀찮고 먼..

종업원들도 어수선하고 정신없는 그 좁은곳에서..

하여튼..지금은 달라졌겠죠.이런건 어느정도 나아지겠죠..

근데...사실 맛이 없네요...

일단 미국 시카고 드셔본분들은 완전 기대이하..일거구요 

그냥 봐도 팬피자보다 좀더 두꺼운편..처음 보신다면 신기할겁니다.

피자..가 너무 달아요..

이게 피자가 불고기피자 같은 거라서 재료의 맛으로 단게 아니라 그냥 달아요.

도우가 생명인데..도우..맛은 어느정도 있는데...

도우도 달더군요..무슨 일인지..피자가 달고..핫소스 없으면 먹기에러네요

그나마 피클이 제일 먹을만 하네요..

한국에서 딥디쉬를 드신다면 차라리 우노 가 훨 낫습니다.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