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압구정 잇푸도 一風堂 IPPUDO SEOUL 본점

압구정 로데오 잇푸도 본점입니다.

제법 크네요~ ㅎㅎ 



ㅎㅎ 익숙한 라면들도~~


앗..맥주...음...어쩌지..이제 세시인데...

김치랑 단무지먼저~~


먼저 가라아게 하나 시켜봅니다~


바삭바삭~


라멘도 나오고~~

라멘은 볶음밥이랑 세트!!

미니 볶음밥

기왕 먹는김에 맥주도 한잔!! ㅋ 

아..시원하다~~

소유라멘~

국물부터 벌컥벌컥!! 해장용~ ㅋ 


앗 저번에는 없었던..마늘빻기~ ㅋㅋ 

꾸욱!!

Instagram

냠냠~~

오늘은 소유라멘~ 조금 덜짜게 먹습니다~

오늘은 마늘도 넣어보고~ 짭조름한 소유 육수가

 시원~~하게 속을 타고 내려가는게 좋네요~ ㅋ 해장용 ㅋ 

면은 살짝 밀가루 냄새가 나는듯 하지만 굿 

추가로 시킨 일본 갓김치도 기름이랑 후추도 살짝 들어간듯한게 맛나네요~

미니볶음밥 불맛도 살짝 나면서 괜찮네요 ㅋ 

가라아게 는 짭조름한게 튀김보다 닭을 위주로해서 얇은 튀김가루에 닭도 신선한느낌 

잘 튀겨지고 같이 나오는 감자칩이랑 궁합도 굿!! 

맥주를 부르네요~

앗! 맥주가 제일 별루..역시 프로즌나마 는 맛은 영,,ㅋ 

배부르고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공감꾸욱!!

가로수길 잇푸도2호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