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잠실 롯데월드몰 후쿠오카 함바그 Fukuoka Hambageu

Fukuoka Hambageu

롯데월드몰 에서 먹는 홍대 후쿠오카 함바그 입니다.

항상 가보고는 싶었는데~ ㅎ 

개인용 후드 입니다~

비좁다! 스타벅스야!! ㅋㅋ 

김치랑 피클! 역시 한국사람은 김치 인건가! ㅋ 

콜라하나~ 사이다하나~~

에그함바그~

에그치즈! 함바그~~ 치즈치즈~치즈덕!

고기가 아주 야들야들~~

연기가 스믈스믈 오르는 돌 

고기를 한번 올려봅니다~

아~~ 멋지다~~~

한번 먹어봐야죠~ 냠냠~~


촤~~~


고기가 너무빨리 없어진다..

샐러드파스타!

샐러드밑에 파스타가 쏘옥!!

Instagram

알음다운 소리~~ㅋㅋ

세트주문으로 에그,에그치즈 함바그 ,샐러드파스타,음료두잔! 

가격은 비싼듯아닌듯~ ㅋ 싼 가격은 아니지만 가격대비는 하는듯 합니다.

일단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좋네요~ 

다른 밑반찬이 딱히 필요 없을듯 합니다.

고기가 살짝 짠 느낌이지만 먹기에 좋구요~ 

밥 이 있었으면 더더욱 좋았을듯한 느낌입니다.

부드러운 고기를 원하는만큼 조금씩 덜어서 뜨거운 돌판위에 올려 구워먹는 재미도 좋고 ~

자그마한 후드에 연기가 빨려들어가는거 보는맛도 재미있고~  

다만 샐러드파스타...는 저하고는 좀 안맞네요~ ㅎ 

자리가 너무 협소한것도 좀 아쉬웠네요~ 

일본식음식이라 자리까지도 일본식인듯 ㅎㅎ

고기전문가님께서도 만족하시니..ㅋㅋ

어쨌든 간만에 맛난거 먹은 느낌이네요 ~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