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잠실 롯데월드몰 테이스팅룸 tastingroom

롯데월드몰 테이스팅룸 입니다.

예전에 지나다니다 테이스팅룸? 이름이..ㅎㅎ 맛좀볼까나~ 

웨이팅이 좀 있네요~

메뉴가 참 다양한 편이네요


손부터 닦고~~

오랜만에 히타치노 네스트 HITACHINO NEST  맛은 좋죠~ ㅎㅎ 


cherry tomato pesto flat bread 체리토마토 모짜플랫 브레드 

프레쉬 모짜렐라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를 얹은 플랫 브레드

피자 비슷한 느낌입니다 만 피자와 좀 다르게 아주 얇고 바삭! 합니다 

루꼴라를 쑝~ 올려서 한입 드세용~~

네~~ㅋㅋ

sicilian meatball egg pan 

리코타치즈와 바질로 맛을낸 토마토 스튜에 

홈메이드 미트볼을 넣어 만든 시칠리아식 에그팬 스튜요리




Instagram

먼저 플랫 브레드~ 는 피자 처럼 생기고 맛도 피자 느낌 입니다 

부자피자 를 연상 시키는듯한? 하지만 느낌은 아주 얇은 참크래커 느낌이에요 ㅋ 

아주 얇은 도우? 위에 썬드라이한 토마토 모짜렐라 송송 바질페스토 뿌린다음 루꼴라로 장식!

느낌은 아주 바삭한 피자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칠리안 미트볼 에그팬!

ㅎ 시칠리아식..은 잘 모르겠지만~ 일단 토마토스튜 입니다.

근데 이게 아주 엷은..좀 많이 묽은 편 입니다. 첨에 한숟갈 떠보면 국물처럼 느껴질정도

그리고 중간에 날계란이 들어있어서 그게 살짝 익으면서 터트려 먹으면 흡사

라면에 계란 풀었을때의 느낌..ㅋ 이 납니다.

아 물론 맛이 그정도 라는건 아니에요 맛은 훨 고급스럽고 좋아요

빵도 찍어먹고 하면 좋고 미트볼도 괜찮은 느낌입니다.

저 두 메뉴의 조합은 좋네요~ 

그리고 비싸지만 맛나는 히타치노네스트! 까지 맛나면서 좋네요 굿!

공감꾸욱!!

잠실맛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