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명동 판다익스프레스 PANDA EXPRESS

명동 롯데백화점에 지하에있는 판다익스프레스 입니다.

판다~~ 말로만 들어보다가~ 


메뉴가 다양하네요~ 

저는 메인2 가이드 1 + 음료! 



고기고기면밥!ㅋㅋㅋ 







음료는 무한리필!! ㅋ 

Instagram

판다익스프레스 ~ 메인 2가지와 사이드1 입니다.

Sanghai Angus Steak 상하이 앵거스 스테이크  와 Orange Chicken 오렌지 치킨 

외국에는 만다린 치킨으로 알려져있죠 ㅎ

사이드는 차우면과 볶음밥 Chow Mein Fried Rice 

사이드는 반반씩 주문 가능합니다.

먼저 맛은 ~ 상하이 앵거스는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찹스테이크 느낌~이고 

오렌지 치킨 은 오렌지향 나는 닭강정~입니다.

사실 오렌지치킨 많이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 느낌이 달랐네요~

맛이 없는건 아닙니다~ 오렌지의 향이 ~ 그 만들어진 인공의 향..예전에 크래커

제크? 였나 그거 샌드로 나올때 그사이에 발라져있던 크림? 의 향 ㅋㅋ 추억돋네요~

나쁘지 않은 맛입니다.

그리고 차우면은 계란의 느낌이 느껴지면서 담백? 느끼? ㅋㅋ 괜찮네요~

밥 역시 고들하게 잘 볶아진게~ 맛납니다. 

관리가 잘되어서인지 부페느낌의 음식세팅에서 퍼서 담아주데도

야채나 재료들이 나름 살아있어서  좋네요~

가격대가 살짝 아쉽기는 합니다~ 

음료는 무한리필! ㅋ 이건 굿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