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BUSAN 서면 포도청 돼지갈비

서면 학원골목쪽 포도청 입니다.

한 십여년 전부터 자주가던 곳이었지요~ ㅎ 

이번에 진짜 오랜만에 거의 5~6년만에 들러보는듯~

일단 밑반찬들이 나오고~ 역시 돼지갈비는 양파와 와사비간장! ㅋ 

채소들도 슝슝~

아..오랜만이다..파절임..파저래기 ㅋㅋ 역시 고기에는 파저래기!!

고기 왔습니다~ 돼지갈비~~

구워라!!타올라라 화이아!!

오랜만에 시원!! 그것도 블루 ㅋㅋㅋㅋ 


익어간다익어간다~~

계속 올려라~~

이번에는 돼지왕갈비~ 

오~ 비주얼이나 맛이 월등..

역시 갈비는 이런 칼집이!!

잘 익는다~

Instagram

한입 드세요~~

정말 오랜만에 찾아보는 포도청! 여전히 맛나네요~ 

먼저 일반 돼지갈비..는 살짝 아쉬운게 조금 짜고 자극적인 양념입니다.

음..서울 생활이 오래되다보니 입맛이 좀 옅어져서 그런느낌도 있겠지만

하여튼 양념이 좀 진하 편입니다. 

돼지 왕갈비는 꽤 좋네요~ 

고기의 질감이나 양념도 적당하고 두툼한게 좋습니다.

기왕 들르신다면 가격차이 얼마 안나니 왕갈비로 드세요~

그리고 부산은 역시 파저래기! 고기에는 무조건이죠 ㅋㅋ 

오랜만에 시원도 마시고 맛나는 돼지갈비 좋았습니다.

공감꾸욱!!

부산맛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