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bar

동대문 더 탑햇 THE TOP HAT

동대문 더 탑햇 루프탑 바 입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자주찾는편이긴한데..일단 가까워서...ㅎㅎ

모두들 강남 이태원 으로 모여있는편이라 근처에 있다는게 참 좋네요

12층 입니다.뷰가 참 좋네요~ 

첫잔은 추천받아서 수목원! 

보기에도 알수있듯이 참 화려하네요~바질도 들어가고 향이 참 좋고

 부드러운 탄산과 참 향기롭습니다.수목원 이름 잘 지었다 싶어요 ㅎㅎ

플로럴 하네요~

앗 감사 ~ 말린과일 잘먹겠습니다.

두번째는 라스트워드 ;또한 상큼한게 맛 좋네요~ 

보기만해도 시원해 보이는듯~

자 이제 위스키를 한번~ 

사실 맥캘런을 바 에서 먹기는 첨인듯 하네요 ㅎ

나름 메이커스 에디션 이라 마셔봅니다~ 

역시 좋은술은 배반하지 않아요~ ㅎㅎ 


이번에는 살짝 더 올려서 글렌리벳 나두라 ~

역시 ..멋진 술입니다. 독하고 좋은 술~ ㅎㅎ 자주마시기엔 부담스럽지만..

개인적으로는 리벳 15를 더 좋아하지요~ 


그만마시고 가려다가...입가심으로 맨햇은~ 한잔 합니다 ㅎㅎ

라이 로 만든 맨하탄. 

아직은 익숙하지않은느낌~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맨하탄~ 굿!! 담에는 13층 루프탑 가보고 싶네요!

바틀하나 마셔야할듯 ㅎㅎ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