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강남 MOS BURGER 모스버거

모스버거..드뎌 다녀왔습니다 .

잠실점에 는 사람이 너무 많고 작아서 불편하다해서...

사실 강남매장이 정식오픈 매장이라 하더라구요~ 

자 여기는 모스버거 입니다 

일단 스파이시 모스 치즈버거랑 어니언링세트 앤드 음료는 
그 유명하다는 메론소다~ L 사이즈 ㅎㅎ

네 그래서 큰걸루 시켰어요~


다시한번 여기는 모스버거~

요놈이 바로 메론소다~~ 

이 이쁜 음료를 흰컵에!!투명컵을 주세요~ 사진이 안이쁘잖아~ㅎㅎ

자 나왔습니다 .스파이시 모스 치즈버거~


빵을 살짝 들어보니~

토마토가 떡~~하니..ㅎㅎ

가운데 미트 살사 가 막 흐릅니다 .~ 넘처서~

거기에 감자튀김을 찍어먹는것도 방법중 하나라네요~

포크도 주니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

요놈도 맛나더군요 어니언링~ 약간 쫄깃한 느낌도 나고 고소한게 

맛나요~

전체적으로 가격은 버거킹이랑 비슷하네요~

강남 까지 찾아가서 먹을만 하진 않지만 한번먹어볼만은 합니다 .

확실히 양은 조금 적은듯~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