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홍대 태담고 고로케

홍대 나들이한김에 뭐하나 먹어볼까요~ ㅎ

태담고..태양을 담은 고로케 입니다~ 이름 특이하네요 ㅎ

살짝 지나치다가 저도 모르게 뒷걸음쳐서 가봤네요~ 

이름도 살짝 특이하게 만들었네요 

ㅎㅎ 이거보고 살짝...아 아이디어 좋네~ 라는..ㅋㅋ 

나름 서비스 이네요 

저는 고기가 좋으니까 햄버케~ 뭐 햄버거스테이크 같은 고로케 인가봅니다.

빵가루가 바삭~ 해보이네요~ 

자~ 한입 먹어봅니다~ 아~ 씹는순간...느껴집니다.

절대 건강한맛은 아니다!! ㅋㅋㅋ 하지만 맛 좋아요 

앗뜨~ 치즈가 급 튀어나옴ㅋ 

치즈랑 고기의 향연~

쭈~~~욱 늘어납니다.

갈증이 나니까 스벅~ 에서 아보카도 요거트블렌드 한잔~~ 

요거도 꽤 좋아하는 맛나는 메뉴 입니다.

햄버케 ,튀김의 수준도  멋지고 씹는순간 후추와 각종 양념이화악 들어옵니다

충분히 자극적이고 고기도 충분히 씹히는게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맛입니다

뜨거운 치즈가 갑자기 닥칠수 있으니 살짝 주의 하시고~ ㅎㅎ

소스는 달콤새콤과 매운소스가 있으니 알아서 주문하시고~

지나다 하나먹어볼만 합니다.ㅎㅎ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