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홍대 라멘 110V

홍대 서교동 라멘 110V 입니다.

이 더운데도 라멘..정확하게는 국물이 좀 땡겨서 ㅎ

오랜만에 홍대 나와서 검색하다보니 하나 걸리더군요 

특이하게 부추김치 네요~ 

고기도 좀 땡겨서 차슈 많이!

일명 니꾸니꾸라멘 입니다.

고기가 비주얼이 ㅎㅎ 

고소한 면~

더운날에도 호로록~ 호로록~~


이런게 세개나 있습니다.


면추가는 무료!

사실 검색했던 비주얼이랑은 좀 차이가 나서 ~ 바뀌었나 보네요 

세덩이 보다 한덩이로 두껍게 되어있던게 나은듯 ㅎㅎ

일단 고기가 두툼하고 이가격에 맛보게 되는거는 만족!

초반 사리가 양이 좀 적은듯하지만 무료 리필이라 만족~

개인적으로 평타는 하는 맛입니다 크게 특색있거나 한 맛은 아니지만 

두루두루 다들 즐길만한거 같네요.간도 세지가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건 차슈랑 계란 이 간이 좀 더 들어갔으면 좋을법 하네요 

육수랑 면이 좀 싱거운 편이라 차슈랑 계란에는 좀더 간이 들어갔으면..했네요

가격대비 맛도 괜찮고 만족한 편이었습니다. 배부르네요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