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ood

잠실 롯데월드 P.F.CHANG"S

잠실 뤌드타워 에 있는 피에프 창 입니다.

오랜만에 중식 한번 할까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살짝 웨이팅이 있네요~ 하지만 금방~ 쏘옥~

뭐 제일 잘나가는 거 시킵니다~ ㅎㅎ

아삭아삭~

나왔다~

CHANG'S CHICKEN LETTUCE WRAPS

창스 치킨 레터스 랩

너무 좋아요 양상추!!

아 물론 고기가 더 좋죠 ㅎㅎ

다진 닭고기에 갖은 양념~ ㅎㅎ 맛납니다~

요롷게 싸먹어도 좋고~

요롷게 먹어도 좋고~

현미밥!

왔으니 현미밥도 같이 싸보고~

앗 그사이에 ~

CRISPY HONEY SHRIMP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역시 새우는 진리! 입니다~

한입 드실라우~ 라우...하다보니 라우라우 가고싶네요 ㅎㅎ

새우살이 토실토실~

자 양상추 리필합니다~ 무한 입니다 ~ 일걸요? 인걸로 압니다 ㅋㅋ

배툭툭 하면서 디저트~

RASPBERRY CRUNCH 라즈베리 크런치

음..여기는 항상 디저트가 좀 아쉽습니다..

그냥 안하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전체적으로 갈때마다 잘먹고 오는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