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cafe

경희대 플라워카페 제프리 FLOWER & CAFE JEFFREY

여기는 경희대 JEFFREY 제프리 입니다 . 플라워 카페 

카페 멋지네요~ 

카페입구부터 꽃향기가~ 



신선한 과일들이 먼저 맞이하네요~ 


케이크 들이랑 여러 음료들도 보이고~ 

냉장고엔 각종 꽃들이~ ㅎㅎ 



자 주문먼저 해볼까요~~ 


G 저건 번호표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꽃!


나왔다~~ Groom Ice 구름아이스 음..비슷한 발음을 내려고 만든 이름인가? ㅎㅎ 고양이가 생각나는 ㅎ 

ㅎㅎ 머리핀처럼~ 


솜사탕 좀 뜯어먹다가~ 

에쏘를 가운데 또르르~~ 어 뭐가 보이네? ㅎㅎ 

그러고 나면 요렇게 변신!!

각종 과일이 첨가된 아포가토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냠냠~~달달한게 좋네요~ 다만 과일이 제철이 아니라 그런지 나머지가 달아서 그런지 딸기랑 키위는 너무 셔요 ㅎㅎ 


자 이제 다먹었으니 한바퀴 둘러봅시다~~



어디에나 꽃!! 진짜 꽃향기는 너무 좋네요~ 

음료는 자몽물 을 쓰네요 


흡연구역~

뒤쪽 바깥으로는 이렇게 흡연할수있는 공간이~ 











Instagram

저녁이 되니까 초도 켜 주네요~ 

제프리 킴 이라는 유명한 florist 플로리스트 분이 하시는곳이라네요~

뭐 어디나 비슷하지만 꽃 향기는 너무 좋네요~ 가게 컨셉도 그에맞게 깔끔하고 

음료또한 메뉴에신경 많이 쓴듯한 느낌입니다.

서버분들의 서비스도 좋고~ 다음에는 파니니나 브런치 겸해서도 한번 들러봐야겠네요~

첨에 뭔가 경희대쪽이랑은 잘 안어울리는 느낌이다..했는데 그래도 생기니 좋네요~ 제발 오래오래 잘되길~

추천꾸욱!!


[PHOTO/food] - 회기동 러블티 누텔라 크레페


[PHOTO/food] - 회기동 봉구비어


[PHOTO/food] - 회기동 코인하우스 춘장떡볶이


[PHOTO/food] - 경희대 파전골목 이모네파전


[PHOTO/food] - 경희대 Kospich 치킨


[COFFEE/cafe] - 경희대 Cafe Au


[PHOTO/bar] - 경희대 BUCKET LIST 버킷 리스트


[PHOTO/food] - 경희대 맛집 경희돈까스


[PHOTO/bar] - 경희대 바 FreeStyle 입니다


[COFFEE/cafe] - 경희대 VIVANT 비반트 The original european cafe